앱 만들기
flutter create 명령을 사용하여 새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 flutter create my_app
$ cd my_app
프로젝트 이름(pubspec.yml), 조직 이름과 같은 다른 인수를 flutter create에 전달하거나 네이티브 플랫폼에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 flutter create --project-name my_app --org dev.flutter --android-language java --ios-language objc my_app
$ cd my_app
이 명령은 Material Components를 사용하는 간단한 데모 앱이 포함된 my_app이라는 Flutter 프로젝트 디렉토리를 생성합니다.
팁: 앱의 코드는 lib/main.dart에 있습니다. 각 코드 블록이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높은 수준의 설명은 해당 파일의 맨 위에 있는 주석을 참조하십시오.
앱실행
- Android 기기가 실행 중인지 확인합니다.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으면 OS의 설치 페이지에서 장치별 지침을 따르십시오.
$ flutter devices
-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앱을 실행합니다.
$ flutter run
앱 빌드가 완료되면 기기에 스타터 앱이 표시됩니다.
hot reload 시도
Flutter는 앱 상태를 다시 시작하거나 잃지 않고 실시간으로 실행 중인 앱의 코드를 다시 로드할 수 있는 기능인 Stateful Hot Reload를 통해 빠른 개발 주기를 제공합니다. 앱 소스를 변경하고 IDE 또는 명령줄 도구에 핫 리로드를 원한다고 알리고 시뮬레이터, 에뮬레이터 또는 장치에서 변경 사항을 확인합니다.
- lib/main.dart 열기
- 문구 변화
'You have pushed the button this many times'
에서
'You have clicked the button this many times'
으로
중요: 앱을 멈추지 말고 실행 하세요.
-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 터미널 창에 r 을 입력합니다.
실행 중인 앱에서 거의 즉시 업데이트된 문자열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 또는 배포 실행
중요: 디버그 및 핫 리로드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앱의 성능을 테스트하지 마십시오.
<pdata-ke-size="size16">지금까지 디버그 모드에서 앱을 실행했습니다. 디버그 모드는 핫 리로드 및 단계 디버깅과 같은 유용한 개발자 기능을 위해 성능을 교환합니다. 디버그 모드에서 느린 성능과 불안정한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닙니다. 성능을 분석하거나 앱을 출시할 준비가 되면 Flutter의 "프로필" 또는 "출시" 빌드 모드를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Flutter의 빌드 모드를 참조하세요.
중요: 앱의 패키지 크기가 우려되는 경우 앱 크기 측정을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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